즐겨찾기에 이벤트나 리그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사용자는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선호하는 경기나 스포츠 리그를 북마크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사용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벤트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즐겨찾기에 있는 이벤트나 리그는 SBOTOP 계정에서 로그아웃할 때마다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다음은 즐겨찾기에 이벤트나 리그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1. 사용자의 SBOTOP 계정에 로그인하여 페이지 상단의 스포츠 탭을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스포츠 (예: 축구) 를 선택하고 베팅 시장 (예: 오늘의 경기) 을 선택하면 제공되는 경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즐겨찾기에 추가하고자 하는 경기나 리그로 스크롤하여 해당 이벤트나 리그의 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별 아이콘: 이벤트의 별 아이콘은 팀 또는 선수 명 왼쪽에 있으며, 리그의 별 아이콘은 베팅 시장 패널 상단의 리그 명 왼쪽에 있습니다.

    리그 추가: 즐겨찾기에 리그를 추가하면 해당 리그에서 제공되는 모든 경기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즐겨찾기에 추가됩니다.

  4.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해당 이벤트나 리그의 별 아이콘에 체크 표시로 표시됩니다.

    즐겨찾기에서 이벤트나 리그를 삭제하려면 해당 경기나 리그의 별 아이콘을 한 번더 클릭하면 됩니다.

  5. 즐겨찾기에 추가한 이벤트나 리그를 조회하려면 왼쪽 메뉴에서 스포츠를 선택한 후 시장 메뉴 아래에 있는 즐겨찾기를 클릭합니다.

    또는 왼쪽 메뉴 위에 있는 스포츠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스포츠에서 즐겨찾기 된 경기나 리그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