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시아 핸디캡을 플레이해야 하나요?

1X2 등 상품의 제공하는 매력없는 가격과 심심한 고정 확률 베팅이 지겨우십니까?

아시아에서 시작되어 유럽까지 강타하고 있는 아시아 핸디캡 베팅 유형은 사용자가 찾고 있던 바로 해답입니다.

현재 아시아 핸디캡은 도박사들이 훨씬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1X2와 같은 방식에는 있는 무승부 결과를 없앰으로써 고정 확률 베팅보다 훨신 흥미진진한 베팅 방법입니다. 아시아 핸디캡은 또한 경기 시작 전 실력이 균등하지 않은 두 팀의 경기에서 팀들에게 “핸디캡' (골이나 점수로 표시됨-이길 확률이 더 높은 팀 (선호팀) 에게 주는 마이너스 골) 을 주고 이길 가능성이 낮은 팀 (언더독) 이 더 유리한 시작을 할 수 있도록 해 주어 좀더 평등한 베팅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아시아 핸디캡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어 도박사들이 선호합니다.

  1. 더 좋은 가격
    1X2 방식보다 아시아 핸디캡에서 훨씬 더 경쟁력있는 가격이나 확률을 제공합니다. 고정 확률 베팅보다 아시아 핸디캡에서 더 많은 돈을 딸 수 있습니다.

  2. 무승부 옵션의 제거
    아시아 핸디캡에서는 홈팀승 또는 원정팀 승이라는 두 가지 선택만 할 수 있어 게임과 사용자의 베팅 경험에 더 많은 흥분과 재미를 드립니다.

  3. 무승부 결과로 부터 안전
    1X2 베팅시에는 "무승부"의 결과일 경우 그외의 베팅은 패배로 처리되지만, 아시안 핸디캡에서는 경기결과가 "무승부"일 경우 베팅금의 전액 혹은 절반(스플릿 핸디캡의 경우) 가량을 되도력받을 수 있습니다.

  4. 항상 응원하는 팀을 응원할 수 있음
    사용자가 응원하는 팀이 실력차가 월등한 팀과 맞붙게 되었을 때 걱정할 필요가 더 이상 없습니다. 아시아 핸디캡에서 사용자는 언더독에 편하게 베팅할 수 있습니다. 실력이 월등한 팀은 마이너스 골이 주어진 상태에서 시작하므로 실력차가 보상을 받게 됩니다.

  5. 게임의 매 순간을 줄길 수 있음
    진행 중(라이브) 게임 중 지속적으로 핸디캡 점수가 변동되므로 한 팀이 몇 골 차로 이기고 있다고 하더라도 양팀 모두 이길 수 있는 확률은 비슷비슷하게 됩니다.

SBOTOP 은 아시아 핸디캡 스포츠 베팅 전문 사이트로 제공하는 확률 가격은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이 있는 가격입니다.
아시아 핸디캡에 대한 상세 정보는 다음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시아 핸디캡이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