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rill을 통해 나의 SBO 계정에 어떻게 자금을 입금하나요?

스크릴을 통해 자신의 계정에 자금을 입금하려는 경우 아래의 절차를 따라주십시오:

1. SBOTOP 계정으로 접속 후, 홈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입금&출금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이동한 페이지에서 입금 메뉴탭을 통해 사용가능한 거래방식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방식 목록은 사용자의 계정내 통화에 따라 설정되며 모든 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Skrill을 클릭 후 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요구 정보를 기입합니다.

SBOTOP으로 입금을 진행시 사용자의 Skrill 계정으로 로그인이 요구됩니다. 사용자의 Skrill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 SBO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가 일치한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입금하기 버튼을 클릭 >>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SBOTOP은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Skrill과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유해야 합니다. 입금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SBOTOP이 Skrill과 개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사용자는 입금 절차의 완료를 위해 Skrill측으로 부터 세부 정보 제공에 대한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거래가 성공시, 사용자는 SBOTOP의 확인 페이지로 이동하게되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성공한 입금건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당사의 시스템 혹은 스크릴 측을 통해 사용자의 거래가 거절되어 거래건이 미완료시, 확인 페이지에서 실패한 입금건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홈페이지 우측 상담에 위치한 실시간 상담 아이콘을 클릭하여 즉각적인 문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Skrill을 통한 자금 입금에 대한 이용 약관

1. Skrill을 통한 모든 자금 입금건은 일반적 이용 약관에 포함된 약관에 적용됩니다.
2. 고객(사용자)은 운영자에게 입금을 진행시 반드시 단 하나의 이메일 주소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거나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려는 경우, 고객은 먼저 운영자의 서면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3. 고객은 Skrill 계정에서 SBOTOP의 계정으로의 입금 완료를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Skrill측과 공유하는 운영자의 결정에 동의해야합니다.
4. 만약 고객이 SBOTOP계정으로 입금을 위해 Skrill 1-Tap을 입금 방식으로 이용할 경우, 고객은 반드시 본인의 Skrill 계정으로 접속하여 Skrill 1-Tap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5. Scrill 1-Tap 방식으로 입금하는 경우, 입력된 금액에 대해 고객의 Skrill 계정에 미리 선택된 지불 방법으로 고객이 "입금하기" 버튼을 클릭할 때마다 SBOTOP의 Skrill 계정으로 자금을 이체하도록 승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