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정에 로그인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자의 계정에 최초로 로그인하는 경우, 다음의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을 시도하기 전 사용자의 계정 활성화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등록 과정에서 선택한 정확한 로그인 명과 암호를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암호 필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캡스락 키가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로그인명이나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암호 필드 옆의 아이콘 [?] 을 클릭하면 계정 지원 페이지로 가서 로그인 명을 찾거나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사용자의 계정 로그인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다음의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정확한 로그인 명과 암호를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암호 필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캡스락 키가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최근 암호를 변경했는데 새 암호를 잊어버렸다면 암호 필드 옆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계정 지원 페이지로 가서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자체 차단 기능을 활성화 시킨 경우, 자체 차단 기간이 만료될 때까지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4. 정확하지 않은 로그인명과 암호로 로그인을 반복해서 시도한 경우, 보안상의 이유로 사용자 계정 접속이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 추가의 안내를 위해서 즉시 SBOTOP 지원팀 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5. 보안 문제나 기술적 문제로 사용자의 계정은 일부 경우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추가의 안내를 위해서 즉시 SBOTOP 지원팀 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