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OTOP 스포츠에 베팅을 어떻게 하나요?

SBOTOP 스포츠에서는 사용자의 베팅을 돕기 위해 우리만의 기능을 도입하였으므로 사용자는 SBOTOP 에서 베팅 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의 SBOTOP 계정에 로그인한 후 페이지 상단의 스포츠 탭을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스포츠 종목 (예: 축구) 과 베팅 시장 (예: 오늘의 경기) 을 선택하면 제공하는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3. 베팅을 하고자 하는 이벤트로 마우스를 스크롤하여 베팅을 원하는 팀이나 선수의 확률을 클릭합니다. 확률을 클릭하면 페이지의 왼쪽 패널에 베팅 티켓이 열립니다.

    해당 경기에 더 많은 베팅 옵션이 제공되는 경우 파란색 (+) 버튼이 표시됩니다. 여러 베팅 옵션을 보려면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베팅 티켓에 표시되는 정보를 확인하여 베팅 내역이 정확한지 봅니다.

    자동 새로고침 확률: 베팅 티켓의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면 자동 새로고침 확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베팅 티켓은 자동으로 새로고침되어 SBOTOP 이 제공하는 최신의 확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배당률 수락: 베팅을 진행시, 배당률이 변동하는 경우 시스템내에서 모든 배당률을 수락하도록 허용하려면 배팅표내 모든 배당률 수락에 대한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수락 체크를 해야합니다. 본 기능을 활성화시, 배당률의 감소, 증가에 대한 모든 변동을 수락하게 됩니다.

  5. 베팅 판돈을 입력한 후 베팅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베팅을 하거나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베팅을 취소합니다. 7.50 또는 6.68과 같이 소수점 이하의 자릿수를 포함한 금액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동 프로세스 베팅: 판돈 필드 옆의 체크박스에 체크하면 시스템에서 업데이트된 확률 가격이 이전 것보다 더 나은 경우 다음 번 확률 가격의 변동 시 베팅을 자동으로 처리하도록 해줍니다. (판돈 금액을 입력하고 자동 새로 고침 확률 기능을 선택하여 이 기능을 활성화하십시오. 모든 배당률 수락 기능을 선택 취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대 배당금: 판돈을 입력하면 사용자의 베팅 티켓의 최대 배당금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사용자의 판돈 금액으로 딸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보여줍니다.

    최소 및 최대 베팅: 사용자가 입력한 판돈 금액이 최소 베팅금보다 적거나 최대 베팅금보다 많은 경우, 사용자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당 경기의 베팅 한도에 맞춰 사용자의 판돈 금액을 조정하였다는 메시지를 메시지 상자를 통해 통지받게 됩니다.

  6. 베팅 하기 버튼을 클릭하게 될 경우 귀하의 베팅 내역은 시스템 상으로 거부되지 않는 한 취소가 불가합니다.

  7. 페이지 왼쪽 상단 코너에 있는 요약 베팅 목록을 클릭하거나 페이지 상단의 전체 베팅 목록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건 베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