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사용하여 어떻게 베팅을 하나요?

SBOTOP WAP 모바일 서비스는 SBOTOP 의 온라인 베팅 웹사이트와 유사하여 내비게이션이 쉽고 간단해 사용자는 휴대폰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SBOTOP WAP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SBOTOP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 바로 SBOTOP 계정을 만드세요!

다음은 SBOTOP WAP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휴대폰에서 베팅을 하는 방법입니다.

  1. 사용자의 휴대폰에서 wap.sbotop.com 을 입력하여 SBOTOP WAP 에 접속합니다.
  2. SBOTOP 로그인명과 암호를 입력한 후 사용 언어를 선택하여 SBOTOP WAP 에 접속합니다.

    로그인 정보: SBOTOP WAP 에 로그인할 때는 사용자의 SBOTOP 웹사이트 로그인 시 사용하는 동일한 로그인명과 암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용 가능한 언어: SBOTOP WAP 모바일 서비스는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태국어로 이용가능합니다.

  3. 베팅 시장 (예: 오늘의 경기) 및 스포츠 종목 (예: 축구) 을 선택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를 조회합니다.
  4. 리그에서 제공하는 경기들을 보려면 리그를 클릭합니다.

    휴대폰의 디스플레이가 제한되어 있어, SBOTOP WAP 에서는 경기는 리그 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5. 베팅을 원하는 이벤트를 클릭하면 베팅 티켓이 열립니다. 베팅 티켓에 표시된 정보를 확인하여 베팅 정보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해당 이벤트의 최소 및 최대 베팅 금액은 베팅 티켓의 판돈 필드 위에 표시됩니다.

  6. 베팅 판돈을 입력한 후 베팅 하기 버튼을 누르면 베팅이 걸어집니다.
  7. 베팅 목록 링크를 클릭하면 사용자가 건 베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OTOP WAP 데모 튜터리얼로 사용법을 익혀보세요: SBOTOP WAP 모바일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